파인애플 이야기를 읽고


내가 지금 맛있는 파인애플을 먹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제일 간단한 방법은 돈을 주고 사먹는 것이다즉 돈을 벌면 된다간단하다

만약 내가 집에서 2시간 이내에 있는 곳에 100평이 넘는 대지에 주말 농장을 가꾸고 별장도 짓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사실 이건 내 소망이다.

이건 좀 쉽지 않아 보인다우선 돈도 대략 2억 원 이상은 있어야 될 것 같고기존에 별장이 있던 곳을 산다면 그나마 다행이겠지만만약 대지만 구입한 후 별장을 새로 짓는다면 할 일도 무척 많을뿐더러 문제도 많이 생기며돈도 부족할 테고,지은 후에도 텃밭도 만들어야 하고 무척 복잡할 것 같다.

아직 대출금도 다 못 갚은 상황에서 이런 소망은 그저 소망일 뿐이다.

어째든 이런 별장이 있고텃밭에서 옥수수를 키웠는데 옥수수가 자꾸 없어진다면 어떡할까아마 울타리를 세우지 않을까그래도 없어진다면아마 CCTV를 설치해서 도둑놈을 잡으려고 할 것이다이쯤 되면 이 책의 선교사와 상황이 대략 같아 보인다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나도 확인해보고 싶다별장이 있는 주말농장을 먼저 주시면 확인해볼 수 있겠지생각하는 것과 실제로 행동으로 옮기는 것은 천지 차이이니 그 때가 되어봐야 알 것 같다물론 이론적으로는 이 수확 물들을 먼저 하나님께 드려야 될 것 같다주위의 이웃들과도 함께 나누고 이웃을 서로 사랑하며 지내야겠지?


이 이야기를 들으면서 손에 가득 쥔 사금이 생각난다더 꼭 쥘수록 손안에 사금은 점점 빠져나간다손안에 사금을 가득 담는 방법은 두 손 모아 하나님께 드리는 방법뿐이다

'Chris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경의 권위를 읽고 (존 스토트)  (0) 2016.05.02
야고보서를 읽고  (0) 2016.05.02
풍성한 교회 이야기를 읽고(저자: 김성곤)  (0) 2016.05.02
성경에서 거룩이란?  (0) 2016.05.02
성경에서 믿음이란 ?  (0) 2016.05.02

+ Recent posts